작 성 자 | 이인제 | 조회 | 1287 | 작성일 | 2019년 12월 5일 (목) 오후 12시 11분 48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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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스터디룸 사용과 관련하여 건의드립니다. | ||||
임용고시 2차 준비로 집중적으로 스터디룸이 이용되는 기간에 공사가 진행된다고 공지를 확인했습니다. 요약: |
답변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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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학술문화원 | 작성일 | 2019년 12월 12일 (목) 오후 1시 27분 46초 |
안녕하세요,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는 도서관 4층 대출실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용택 사서(043-299-0663)입니다. 도서관 열람실 환경개선 공사에 따른 스터디룸 이용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해 주셨는데요. 해당 내용에 대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공사 기간 변경에 관한 문의 -> 현재 예정되어 있는 열람환경개선 공사 기간에 있어서는 변경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기간이 정해진 사안인지라 1주전 기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하여 이용자들의 이용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스터디룸 이용중지 기간을 기존 12.9.~1.19.에서 12.16.~12.27.로 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 대체 강의실 이용 여부에 관한 문의 -> 해당기간동안 학생들의 원활한 학습 공간 이용을 위하여 교사교육센터 2층, 3층 강의실, 교육정보원 스터디룸, 대학원 1층 등의 시설 이용에 대해 해당 업무부서의 협조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또한 빈 강의실 이용의 경우에는 해당 학과 과사무실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니, 각 학과사무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대학원 3층 강의실 같은 경우 대학원 사무실을 통해 이용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3. 사무실 이용에 관한 문의 -> 해당 이용중지 기간 내에도 사물함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출입구가 공사로 인하여 복잡할 수 있으니, 안전에 유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도서관 열람환경 개선 공사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조속한 시일내에 공사가 마무리되고, 해당 기간 학생들의 이용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진행상황에 있어 변경 사항이 있을시, 전체 문자 발송을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 문의사항이 있을시에는 043-299-0663번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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