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배움과 나눔 실천을 토한 성장공동체 인간의 가치를 높이는 교육, 교육의 가치를 높이는 청주교육대학교 Cheongju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윈도우10 사용자를 위한 청주교대 정보시스템 이용 안내 상세보기
작 성 자 교육정보원 조회 19086 작성일 2015년 11월 25일 (수) 오전 11시 41분 46초
첨부파일
제목 윈도우10 사용자를 위한 청주교대 정보시스템 이용 안내

새로 출시된 윈도우10의 기본 브라우저인 엣지(Edge) 브라우저는 ActiveX를 지원하지 않아 홈페이지 이용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진행을 하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Internet Explorer 11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Internet Explorer 실행시 엣지로 자동 전환 되는경우 첨부파일의 엣지실행 문제 해결법을 참조하세요

 

기본 브라우저 변경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좌측 하단 윈도우 아이콘 옆에 있는 '웹 및 Windows 검색' 창에 '설정' 이라고 입력합니다.
2. 상단에 뜨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시스템] – [기본 앱]을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4. [기본 앱] 메뉴에서 웹 브라우저 클릭 후 Internet Explorer를 선택합니다.


※ 학사관리시스템 리포트 출력 에러 발생시 Internet Explorer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관리시스템 화면 표시(입력 오류 등) 문제 발생시 Internet Explorer를 열고 도구 단추를 선택한 다음 호환성 보기 설정을 선택하여 cje.ac.kr을 추가합니다.

 

 

사이트 내 기능을 사용함에 있어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등록하지않으면 사이트의 일부 기능을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같이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옵션 팝업창에서 [보안] 탭으로 이동합니다.
2. 보안 탭 화면 바로 아래에 보안 영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목록 밑에 있는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팝업창에서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란에 cje.ac.kr 추가합니다.

 

 

또한 학사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및 성적표, 수강신청 확인서등 해당 리포트가 출력되지 않는 이유는
RDviewer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RDviewer(4,0,0,221).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고 OCX폴더의 rdocx40_pro.exe를 설치한 후
학사정보시스템을 다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모바일 홈페이지 첨부파일 열람 안내
다음글 인증서 로그인시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 경고창 처리 방법
자주찾는 서비스

교내사이트

  • 대학발전기금
  • 대학정보공시
  • 인터넷 증명발급
  • 원격지원 widow7
  • 서식 다운로드

상담센터 - 043-299-0692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