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
|
|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 |
|
|
|
1.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운영기간: 2025. 3. 1.(토) ~ 6. 20.(금)
2. 개관 일정
개 관 일 |
입실 시간 |
식사제공(3식 의무식) |
3. 1.(토) ~ 3. 3.(월) |
09:00 ~ 18:00 |
3. 4.(월) 조식부터 |
※ 상기 개관 및 입실 시간외 입실이 제한됨(3.3. 이후 입실은 가능하나 입실시간은 반드시 준수)
※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실 절차 (제출서류 미지참시 입실 불가함)
◈ 재정생활관 배정자→늘푸름관 로비→결핵검진결과서제출→안내문→입실 ◈ BTL생활관 배정자→하늘나래관 로비→결핵검진결과서제출→안내문→입실 |
※ 재학생은 학생증 반드시 지참
※ 신입생은 학생증 발급전까지 사용가능한 임시카드 배부
4. 준비물: 침구, 세면도구, 실내화, 생활용품 등
5. 시설 및 유의 사항
가. 사생실은 1인 기준으로 책상, 침대, 옷장, 신발장이 각 1개씩 구비되어 있음
나.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 싱글(침구 준비시 참고)
다. 각 실마다 무선AP 사용가능하며, 데스크탑 사용시 LAN선 개별 준비(공유기사용 불가)
라. 스탠드, 헤어 드라이기, 충전기 외의 전기 및 전열기구 사용 금지(ex : 커피포트, 전기요 등)
6. 입사시 제출서류 및 안내사항
가. 결핵검진(흉부x_ray) 결과서 제출: 입사일 이전 1개월 이내 검진실시 유효
<결핵검진서류 미지참시 입실불가>
나. 생활관 홈페이지에 탑재된 「생활관 규정」 및 「사생생활준칙 사전 숙지 필수」
다. 생활관 입실 시 짐을 옮기기 위해 가족 출입(입실시간 내) 가능(자가용 이용 시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짐 이동 후 즉시 출차)
7. 기타 사항 문의: 043)299-0681~2
2025. 2. 6 .
청주교육대학교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