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발표 및 수시·정시 합격자 안내사항 공지
2025학년도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발표 및 수시 및 정시 합격자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5학년도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발표 (2. 7.(금) 10:00~) -
※ 확인 방법 ○ 우리 대학 입학홈페이지 – ‘입학관련 바로가기’ 클릭 ○ 개인별 [청주교대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입력 ○ 합격 여부 확인 ※ 문의: 입학팀(☎043-299-0854, 0855, 0860, 0874) |
- 2025학년도 수시 및 정시 합격자(신입생) 안내문 -
※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학관련 바로가기'에서도 확인가능
I.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내역 : 1,800,000원(수업료)
2. 납부기간 : 2025. 2. 10.(월) ~ 2. 12.(수) 16:00 까지
○ 납부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시모집 국가보훈대상자는 아래 ‘5.국가보훈대상자 등록방법’에 따라 등록하여 주시고, 안내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납부 방법
○ 「등록금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은행에 납부
○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합격자 개인별 ‘가상계좌'이므로, 반드시 지정된 계좌로만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등록) 여부는 우리 대학 입학홈페이지 - 입학관련 바로가기 - [등록확인서 출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납부 장소(지정 은행) : 국민은행 전국지점
○ 국민은행 이외의 은행에서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으로 입금 시에는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시에도 금융기관 영업마감시간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5. 국가보훈대상자 등록방법(정시모집만 해당)
○ 합격자 중 국가보훈대상자로서 등록금을 면제받고자 하는 자는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하는 「대학 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를 2025. 2. 12.(수) 16:00까지 우리대학 학생처 입학팀으로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합격자의 등록 의사 우선 확인을 위해 2월 9일(일)까지 전자메일(flythesky5@cje.ac.kr)로 증명서 파일을 송부 후, 원본을 2월 12일(수) 16:00까지 제출(도달기준)
※ 제출처 : (우)28690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065 청주교육대학교 학생처 입학팀
※ 증명서 원본이 도착해야 유효한 등록으로 인정되므로, 등기우편으로 발송한 경우 도착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청주교육대학교 입학팀, 043-299-0854)
○ 「대학 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발급 대상이 아닌 합격자는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등록처리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면제 대상이 아님에도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등록 포기로 처리됩니다.
○ 관련문의 : 청주교육대학교 입학팀(☎043-299-0854, 0855, 0860, 0874)
Ⅱ. 국가장학금 신청(2차) 안내
1. 학생 신청: 2025. 2. 4.(화) 09:00 ∼ 3. 18.(화) 18:00
2.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5. 2. 4.(화) 09:00 ∼ 추후 공지일
3. 장학금 신청: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Ⅲ. 합격자 심화과정선택 및 선택과목 수강신청 안내
1. 심화과정 선택 신청: [첨부파일 2 참조], 입학정보시스템에서 신청 <바로가기>
※ 심화과정 신청 관련 문의: 학생처 학생팀(☎043-299-0624)
2. 선택과목 수강 신청: [첨부파일 3, 3-1] 참조
※ 선택과목 신청 관련 문의: 교무처(☎043-299-0618)
Ⅳ.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학식 |
2025. 2. 26.(수) 10:00 ~ 10:30 |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문화관 대강당 |
-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25. 2. 26.(수) 10:30 ~ 14:00 <입학식 종료 후 진행> |
<총학생회 주관 새내기 새로배움터> 2025. 2. 28.(금) ~ 3. 1.(토) 진행 예정 |
Ⅴ. 학자금 대출 안내
1. 등록금 대출(일시납)
❍ 신청: 2025. 1. 3.(금) 09:00~ 4. 24.(목) 18:00까지
❍ 실행: 2025. 1. 3.(금) 09:00~ 4. 25.(금) 17:00까지
2. 등록금 대출(분납), 생활비 대출
❍ 신청: 2025. 1. 3.(금) 09:00~ 5. 20.(화) 18:00까지
❍ 실행: 2025. 1. 3.(금) 09:00~ 5. 21.(수) 17:00까지
3. 취업 후 상환 전환 대출
❍ 신청: 2025. 1. 3.(금) 09:00~ 5. 22.(목) 18:00까지
❍ 실행: 2025. 1. 3.(금) 09:00~ 5. 23.(금) 17:00까지
※ 신청 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 문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및 콜센터(1599-2000, 평일 09:00~18:00)
Ⅵ. 기타사항
1. 휴대전화번호 현행화 확인: 합격자 조회페이지에서 본인의 휴대전화번호 정보 확인
- 본인의 휴대전화번호와 원서접수 시 작성한 휴대전화번호(추가연락처X)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학팀에 문의하여 수정 바람
※ 문의: 입학팀(☎043-299-0854, 0855, 0860, 0874)
2. 생활관 합격자 안내: [첨부파일 4] 참조
※ 생활관 관련 문의: 생활관(☎043-299-0681, 0682)
3.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첨부파일 5] 참조
※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 학생처 학생팀(☎043-299-0629)
Ⅶ. 미등록 충원 합격(추가합격) 안내
1. 1차 미등록 충원 합격자 발표 : 2025. 2. 13.(목) 16:00
2. 공고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공고
※ 미등록 충원 합격자에 대한 세부사항은 「2025학년도 정시모집 신입생 모집요강 - Ⅲ. 전형일정」 참조